Search This Blog

집에서 만나는 동대문 밤시장.. 에이피엠픽셀X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3차 방송 - 매일경제 - 매일경제

malemneblog.blogspot.com

‘에이피엠픽셀(apMPixel)`이 29일(오늘) 밤 10시부터 네이버 ‘셀렉티브’와의 협력으로 3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에이피엠픽셀은 동대문 패션 도매상가 3개 빌딩(apM, apMLuxe, apM Place)을 운영하는 apM 그룹의 B2B 플랫폼 회사다. 인플루언서의 진행으로 라이브 영상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며 성공사례를 기록하고 있는 네이버 셀렉티브와의 협력으로 동대문 밤시장 도매상가의 최신 패션 상품 판매에 나서고 있다.

특히 라이브커머스가 각광받는 시대 흐름에 발맞춰 동대문 밤시장을 선도하는 apM 그룹과 국내 라이브 방송 플랫폼을 이끄는 네이버 셀렉티브가 손을 맞잡고 국내 최초 동대문 밤시장 현장 라이브 판매를 진행한다는 점에서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양사 간의 협력으로 apM 그룹의 3개 상가에서 1회씩 라이브 방송이 진행 중이다. 지난 16일 apM luxe 빌딩에서의 라이브 방송으로 출발하여 동시간대 대비 2배 이상의 시청을 기록했고, 23일 방송에서는 apM PLACE 현장 라이브로 호응을 얻었다.

앞서 진행된 두 차례의 라이브 방송과 같이 이번 3차 라이브 방송 역시 집에서 편하게 동대문 밤시장 도매상가의 생생한 현장을 구경하고, 동대문 밤시장을 리딩해온 apM 그룹 소속 상가의 신상품을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일각에서는 도매가로 일반에 판매할 경우 기존 로드샵 영세 상인들에게 피해가 가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지만, 라이브 방송에서는 제품을 권장소비자 가격에 판매하여 이러한 우려를 불식시키고 있다.

더불어 기존에 중국 등 해외 프리미엄 편집샵 상인들에게만 판매되던 우수한 품질의 국내 생산 보세 상품을 국내 소비자들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전반적인 생태계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것이 기업 측의 설명이다.

9월부터는 보다 많은 인플루언서 방송 판매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라이브 방송을 확대, 에이피엠픽셀이 직접 인플루언서를 심사하고 방송을 위한 상가 출입 등록증 교부, 주문장 접수, 상품 대행 접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에이피엠픽셀 관계자는 “29일 밤 10시부터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진행되는 동대문 밤시장 라이브를 통해서는 동대문 밤시장이 이끌어나가는 K-패션의 트렌드를 확인하고 라이브쇼핑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라이브 방송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감과 동시에,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며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K-패션의 생태계 활성화에도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July 29, 2020 at 01:20PM
https://ift.tt/3jSt8Hs

집에서 만나는 동대문 밤시장.. 에이피엠픽셀X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3차 방송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3hhhi8y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집에서 만나는 동대문 밤시장.. 에이피엠픽셀X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3차 방송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